1회선당 보호자 1명, 피보호자 2명까지 지정 가능합니다.
보호자 또는 피보호자가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, 타 통신사
이용 자도 가능
피보호자(자녀, 노부모님)의 실시간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피보호자의 위치를 자동으로 기록하여 표시해줍니다.
보행 중에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. (피보호자의 스마트폰에서 설정)
총 사용시간 관리도 가능하며 모바일 앱별, 카테고리별로
사용시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예) SNS 카테고리 : 오후 2시~5시 사용
네이버 APP : 오전 11시~오후1시 사용
스마트폰 사용시간 : 일 5시간
위급한 상황에서 피보호자의 스마트폰 벨소리 카메라 플래시를 강제로 울릴 수 있습니다
유해사이트와 악성코드를 자동으로 차단합니다.
피보호자의 스마트폰 배터리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.
Q
가족긴급보호서비스는 누가 사용하는 건가요?
Q
가입 후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?
Q
‘가족긴급보호서비스’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Q
‘가족긴급보호서비스’ 이용 가능한 상품을 2개 가입하였습니다. 몇 명이 이용할 수 있나요?
Q
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?
Q
서비스 전문 상담센터가 있나요?
전문상담원이 전화를 드려 쉽고 빠르게 상담해 드립니다.
입력하신 연락처는 상품 신청 및 상담을 위해 상담요청일로부터
6개월간 보관 및 이용됩니다. 개인정보 수집이용, 개인정보 처리
위탁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가입상담 및 서비스 가입이
불가능합니다.
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(필수) : 입력하신 연락처는 저희 고객센터(KTIS/KTCS)에 위탁 처리되고, 고객센터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 목적으로만 이용됩니다.
다이렉트샵은 고객의 정보를 케이티스카이라이프 그룹사/협력사/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휴 결합된 상품 및 서비스 고객 추천, 가입의사 확인, 신청 접수, 기타 고객혜택 이벤트 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이용합니다. 동의를 거부 할 수 있으나, 거부시 이벤트 안내 등 관련 혜택에 제한이 있습니다. 동의한 경우에도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만 14세 이상만 가입상담이 가능합니다.
(렌탈 상담 : 1577-3745)
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려 쉽고 빠르게 상담해 드립니다.
상담 가능시간 : 평일 (09:00~18:00)
1. 목적 : 케이티스카이라이프 상품 가입 상담을 위한 정보 제공
2. 항목 : 이름, 휴대폰번호, 지역
3. 보유기간 : 입력하신 연락처는 상품 신청 및 상담을 위해
상담요청일로부터 6개월간 보관 및 이용됩니다.
4. 동의 선택권 및 미동의 시 불이익 사항 : 개인정보 수집이용,
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그러나 동의를
거부할 경우 가입상담 및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상품 가입을 빠르고 편리하게, 지금 바로 상담 신청하세요!
(A/S 문의 : 1588-3002)
상담 가능시간 월~토 : 오전 9시 ~ 오후 6시
입력하신 연락처는 상품 신청 및 상담을 위해 상담요청일로부터
6개월간 보관 및 이용됩니다. 개인정보 수집이용, 개인정보 처리
위탁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가입상담 및 서비스 가입이
불가능합니다.
다이렉트샵은 고객의 정보를 케이티스카이라이프 그룹사/협력사/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휴 결합된 상품 및 서비스 고객 추천, 가입의사 확인, 신청 접수, 기타 고객혜택 이벤트 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이용합니다. 동의를 거부 할 수 있으나, 거부시 이벤트 안내 등 관련 혜택에 제한이 있습니다. 동의한 경우에도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.
* 만 14세 이상만 가입상담이 가능합니다.